사후 기술지원 서비스

클라우드링크는 기본적인 기술지원은 물론 수준 높은 기술지원이
필요한 고객에게 사후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특징

  • 기술 지원 엔지니어와 고객 서비스 전문가가 신속한 지원을 제공하는 지원 서비스로서,
    고객이 클라우드링크에서 제공하는 상품과 기능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
  • 4가지의 단계별 기술 지원을 월 정액 요금으로 제공하므로 개발자와 기업마다 특정한 요구를 충족하는
    고객 지원 서비스를 유연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상세

사후 기술지원 서비스 상세표
구분 내용 월간 서비스 개별 서비스
Basic Business Enterprise Individual
셀프 서비스 이메일 구독
기술지원 문서센터
기술 지원 기술 지원 횟수 월 1회
(사용기간에 따른 누적)
무제한 무제한 X
접수 응답 시간 12 hours 4 hours 2 hours
지원 응대 가능 시간 Business hour (8 to 5) 24 X 7 24 X 7
지원 요청수단 이메일, 웹사이트 문의 전화, 이메일,
웹사이트 문의
전화, 이메일,
웹사이트 문의
긴급 지원 긴급 지원 횟수 X 월 3회 무제한 1회
지원 응대시간 24 X 7 24 X 7 Business hour
(8 to 5)
접수 응답 시간 2 hours 1 hours 6 hours
지원 요청수단 이메일, 웹사이트 문의 전화, 이메일,
웹사이트 문의
전화, 이메일,
웹사이트 문의
전화, 이메일,
웹사이트 문의
고급 지원 고객사 전담 인력 배정 X O O X
비즈니스 서비스 X 제한된 범위
타사 소프트웨어 지원 제한된 범위
교육 지원 제한된 범위
아키텍쳐 지원 제한된 범위
가격
(VAT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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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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